[ECB 빅스텝] "금리 인상이 유로화와 유럽을 무너뜨릴 수 있는 이유"
영화에서 자동차를 몰고 빠르게 달리다가 눈앞에 갑자기 절벽이 나타나는 장면을 연상하면 크게 틀리지 않다.
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부결이 당론으로 정해질 가능성에 대해서도 체포동의안은 무기명 비밀투표라며 대표라도 당이 그런 결정을 할 수 없을 것이라 일축했다.
대표로서 할 일이 수사 대처만은 아니지 않나.하지만 ‘친문 박은정 지청장(당시) 산하의 성남지청에서도 수사는 공전을 거듭했다.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
제1야당 지도자로 할 일을 하면 된다.난 이 대표와 전혀 얘기 안 한다.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
개인 수사가 ‘정치보복이란 야당 사법리스크는 본인이 대응해야 ‘친명 좌장의 소신 발언 곱씹어야 대장동 의혹도 마찬가지다.지방에서도 1시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하도록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교통격차 해소를 주제로 열린 여섯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A 노선이 정차하는 연신내역이 정차역으로 추가됐다.
민간이 이미 CTX 노선 투자를 제안해 올해 4월 민자 적격성 조사를 의뢰할 예정이다.우선 대구·경북 신공항 철도를 급행철도로 건설하기 위해 예타를 내달 중 신청한다.